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.



{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폰테크라는 단어가 요즘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. 폰테크란 휴대폰과 제태크를 합친 신조어인데요. 요즘에는 핀테크, 슈테크 등 다양한 제태크 수단이 탄생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. 그러한 수단들 중에 하나가 바로 이번 시간에 알아보실 폰테크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.

폰 테크 대출에 대해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 제가 정리해드린 내용들을 꼭 숙지하시기 바랍니다.

간단한 것 같지만 사실 보기보다 까다로워 생각보다 많은 앱테크를 하고있지는 않아요.

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.

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폰테크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폰테크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.

다음 글 다음 글: 한국캐피탈 초간편소액론, 무직자대출 후기 부결사유, 특징 총정리

금융 알짜배기 저신용 폰테크 무직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(등급별 대출 받는 방법)

간단한 기록 아무데나 입력해도 되지만, 건강기록을 하고 싶으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 같아요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